‘더트롯쇼’ 김희재, ‘풍악’으로 2주 연속 1위 “믿기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김희재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지난해 6월 발매된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곡 '풍악'으로 1위를 차지했다.
김희재의 '풍악'은 지난해 6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희재(熙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한 번만 들어도 금세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김희재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지난해 6월 발매된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곡 ‘풍악’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1위 후보로 이찬원의 ‘밥 한 번 먹자’, 임영웅의 ‘런던 보이’, 김희재의 ‘풍악’이 오른 가운데, 김희재는 지난 방송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김희재는 “정말 감사하다. 지난주 처음으로 1위를 하게 됐는데 이번 주에도 1위를 하게 되어서 정말 믿기질 않는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역시나 오늘도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저의 팬분들”이라며 “늘 우리 팬분들 저를 위해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눈물을 흘려 감동을 선사했다.
김희재의 ‘풍악’은 지난해 6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희재(熙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한 번만 들어도 금세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김희재는 ‘더트롯쇼’의 새로운 MC로 발탁돼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KBS2 ‘진짜가 나타났다!’의 OST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발매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