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성숙 ‘반전 매력’…황우림, ‘아빠 딸’ 콘셉트 포토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우림의 특별한 매력이 빛났다.
황우림은 지난 17과 18일 양일에 걸쳐 린브랜딩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황우림은 티저 영상을 통해 이번 신곡 '아빠 딸'이 남성과 함께 부른 듀엣곡이라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한편 황우림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우림의 특별한 매력이 빛났다.
황우림은 지난 17과 18일 양일에 걸쳐 린브랜딩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황우림은 우선 첫 포토에서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럽고 밝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황우림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사진에선 시크하고 차분한 무드를 완성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여성스럽고 성숙한 스타일링에 깊은 눈빛을 자랑하며 신곡 ‘아빠 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린브랜딩에 따르면 오는 19일에는 신곡 ‘아빠 딸’의 분위기를 더욱 자세히 느낄 수 있는 세 번째 콘셉트 포토가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앞서 황우림은 티저 영상을 통해 이번 신곡 ‘아빠 딸’이 남성과 함께 부른 듀엣곡이라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미스트롯2’를 거쳐 ‘내사랑 바보’ 발매까지 ‘차세대 트롯 여신’의 입지를 다져온 황우림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곡을 통해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다고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황우림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헌, '조선변호사' 카메오 활약…액션·감정 완벽몰입
- 한상진, ‘당결안’ MC 발탁! 맹활약 기대
- ‘더 아이돌 밴드’ 우승팀 하이파이 유니콘, 본격 ‘글로벌 데뷔’ 시동
- '패밀리' 윤상정, 능청미 뿜뿜 며느리 변신…'랜선여친 표 유쾌화법' 여전
- 드림노트, ‘아이돌 라디오 시즌3’ 접수…‘레모네이드’ 매력 선사
- 3월 車수출 65억달러… 역대 최대치 경신
- 삼성 파운드리 회복세 탔다…시스템 반도체 반등 시그널
- 한전, 3조3000억원 규모 英 해저 송전망 사업 도전
- 美 전기차 보조금 미국 완성차 독식…현대차 "총력 대응"
- 항우연 위성환경시험 연구원 초과수당 미지급 논란...민사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