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저축계좌 출시…'우와'하는 연 이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이 지난 17일 저축 계좌 상품을 출시했다.
CNBC방송에 따르면 애플카드는 골드만삭스와 협력해 애플카드 저축 계좌 상품을 선보였다.
애플카드 소지자만 저축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아이폰의 월렛 앱에서 계좌를 만들면 된다.
계좌를 개설하면 '데일리 캐시'가 애플카드를 통해 저축 계좌에 자동 입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애플이 지난 17일 저축 계좌 상품을 출시했다. 이율은 연 4.15%다.
CNBC방송에 따르면 애플카드는 골드만삭스와 협력해 애플카드 저축 계좌 상품을 선보였다. 이는 저축성 예금의 전국 평균인 0.35%와 비교해 10배 이상이다.
애플카드 소지자만 저축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아이폰의 월렛 앱에서 계좌를 만들면 된다.
계좌를 개설하면 ‘데일리 캐시’가 애플카드를 통해 저축 계좌에 자동 입금된다. 데일리 캐시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애플 카드 사용 시 최대 3%까지 환급된다.
이용자는 데일리 캐시 입금 위치를 언제든 변경할 수 있고, 저축 계좌에 은행 계좌의 자금을 입금하여 추가적인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