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미, 카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쏠리드의 럭셔리 패션 하우스 '우영미'가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 선물하기' 명품 브랜드 관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우영미'는 최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럭셔리·명품 상품을 선물하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해 입점을 결정했다.
럭셔리 패션 하우스 '우영미'는 우아한 실루엣의 테일러링이 강점인 디자인으로 현재 젊고 감각적인 소비자들에게 럭셔리 디자이너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류 외 가방·주얼리 등 액세서리 중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쏠리드의 럭셔리 패션 하우스 ‘우영미’가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 선물하기’ 명품 브랜드 관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우영미의 패션 액세서리 카테고리 안에서는 우영미의 다양한 신발과 가방, 스몰 가죽제품 그리고 주얼리 컬렉션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의류가 아닌 액세서리 라인들로서 일부 상품은 2023년 신상품으로 패션에 관심이 있거나 럭셔리 상품들을 지인에게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우영미 공식 카카오 선물하기 홈에서 구매한 제품은 패키지에 포장되어 쇼핑백과 함께 제공되며 ‘나에게 선물하기’ 기능도 포함되어 선물하기뿐 아니라 나를 위한 쇼핑을 하기에도 편리하다.
럭셔리 패션 하우스 ‘우영미’는 우아한 실루엣의 테일러링이 강점인 디자인으로 현재 젊고 감각적인 소비자들에게 럭셔리 디자이너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다.
현재 우영미는 파리와 서울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세계 14개국의 주요 도시의 명품 백화점에 입점돼 있다. 파리의 쁘렝땅, 봉마르쉐와 런던의 헤롯, 리버티 백화점등 글로벌 명품 백화점들과 국내 대형 백화점 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
- "로또 당첨금 35억은 내꺼" 원수가 된 부부[사랑과전쟁]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왜 빵빵거려"…운전자 초등생 자녀 폭행한 50대 체포
- "정명석 옆 여자들 막았다"던 'JMS 2인자' 정조은 구속
- "비행기 못 떠요"…제주공항 강풍에 항공기 무더기 결항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금값 사상 최고인데…금통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