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전국서 ‘CEO 경영아카데미’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업 CEO들의 역량을 높여줄 'CEO 경영아카데미'가 전국 5대 권역별로 개강돼 8개월 간 열린다.
KPC 임미정 미래경영본부장은 "급변하는 산업환경에 대응하는 CEO의 역량을 함양한다. 미래 경영을 선도하는 혁신 CEO로 발전할 수 있도록 권역별로 교육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SG·DX·마케팅·인문·교양 등 강연
기업 CEO들의 역량을 높여줄 ‘CEO 경영아카데미’가 전국 5대 권역별로 개강돼 8개월 간 열린다.
KPC한국생산성본부(KPC·회장 안완기)가 운영하는 경영아카데미는 서울(2.27)을 시작으로 대구(3.20), 광주(3.27), 부산(4.3), 대전(4.10) 등 5대 권역별로 입학식을 열고 개강했다.
올해 10월까지 약 8개월 동안 매주 월요일 저녁 ESG경영·디지털전환(DX)·마케팅·리더십 외에도 인문·교양 등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과 네트워킹으로 구성된 과정이 진행된다.
정규교육은 물론 전국의 CEO 교육생이 함께 교류하는 전국연찬회, 권역별 동호회, 선배기수와의 만남 등 특별활동도 함께 실시된다.
경영아카데미는 국내 최초, 최대 CEO 역량강화 과정. 올해 신규 입학생 200여명을 더해 현재까지 전국 누적 109개 기수 4200여명의 전국망을 구성하고 있다.
KPC 임미정 미래경영본부장은 “급변하는 산업환경에 대응하는 CEO의 역량을 함양한다. 미래 경영을 선도하는 혁신 CEO로 발전할 수 있도록 권역별로 교육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안해도 그만…‘너 때문에 예산시장 말고 다 죽어’ 왜 들어야 하나”
- [영상]혼자사는 원룸 창문 뚫어져라 보는 男…‘소름 돋는 행동’까지
- 복면가왕이 또…‘음주운전’ 호란 이어 이번엔 ‘남중국해’ 차오루 뭇매
- “내 아들, 산 채로 먹혔다” 물림 흔적까지…美교도소 무슨 일이
- “예쁜 간호사들 치마 짧게 입혀서..” 전광훈 설교 중 성희롱 발언
- “당근 거래 1시간 기다렸는데, 돌연 취소” ‘무개념당근족’ 어쩌나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팔아 ‘쇼핑 탕진’…‘인면수심’ 中엄마의 최후
- “자전거 1시간만 타도 400원 번다” 쏠쏠한 ‘용돈벌이’ 이런게 있어?
- '팔로우신청' 141회·SNS 폭탄…여성이 여성을 스토킹했다
- “넷플릭스 반값도 안 된다” 남녀연애로 대박친 ‘티빙’ 어쩌다 헐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