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하트시그널4' 연예인 예측단 합류…발랄 입담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이하 하트시그널4, 연출 박철환)가 새로운 연예인 예측단으로 MZ예능돌, 오마이걸 미미의 합류를 확정했다.
채널A는 18일 미미가 '하트시그널4' 신규 연예인 예측단으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원조 연예인 예측단으로 시즌4 합류를 확정한 윤종신, 이상민, 김이나와 함께 미미는 솔직하고 발랄한 입담으로 예측 불가 러브라인 추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이하 하트시그널4, 연출 박철환)가 새로운 연예인 예측단으로 MZ예능돌, 오마이걸 미미의 합류를 확정했다.
채널A는 18일 미미가 ‘하트시그널4’ 신규 연예인 예측단으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원조 연예인 예측단으로 시즌4 합류를 확정한 윤종신, 이상민, 김이나와 함께 미미는 솔직하고 발랄한 입담으로 예측 불가 러브라인 추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해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통통 튀는 예능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미미가 청춘 남녀들의 달달한 러브 시그널 뿐 아니라 은근한 긴장감이 감도는 ‘하트시그널’과 만나 과연 어떤 시너지를 뽐낼 수 있을 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하트시그널4’ 제작진은 “미미는 거침없고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하트시그널4’에서도 MZ세대들만의 새로운 하트 시그널을 발견하고, 그들의 연애관을 대변, 분석하는 거침없는 막내의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연예인 예측단 미미의 활약이 기대되는 ‘하트시그널4’는 다음 달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일 음악 감독 X 곽푸른하늘, ‘RE:’ 컬래버로 ‘따뜻 감성’ 예고
- 2023 첫 봄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데이’ 성황리 마무리
- '오피스 빌런' 블랙핑크 제니 친구이자 재벌 여친? 상상초월 '거짓말 빌런'
- (여자)아이들, 5월15일 컴백확정…새 앨범 'I feel' 발표 예고
- '최강야구' 뜨거운 호응 속 인기…104명 지원자와 함께 한 대장정
- 3월 車수출 65억달러… 역대 최대치 경신
- 삼성 파운드리 회복세 탔다…시스템 반도체 반등 시그널
- 한전, 3조3000억원 규모 英 해저 송전망 사업 도전
- '감청 사실이면 사과할거냐' 묻자...美국방부 "韓과 아주 좋은 관계"
- [한국재료연구원 기업지원사업 고도화]기술사업화에 초점... 기업 성장 실질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