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더하기 클래식

2023. 4. 18.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식과 같이 각종 연례행사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행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래 착용가능 하며 어떤 룩에 매치해도 실패 없이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뭐가 좋을까.

이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백을 톤온톤으로 코디네이션해 내추럴하면서도 페미닌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토트 핸들 길이에다가 여유를 부여해 디자인과 기능성 두 가지를 충족시키는 가장 클래식한 사첼백.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_chaeyeoni

결혼식과 같이 각종 연례행사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행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래 착용가능 하며 어떤 룩에 매치해도 실패 없이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뭐가 좋을까.

포멀한 쉐입의 가방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정제된 무드로 그 깊이감까지 더해준다면 TPO에 맞는 완벽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터.

클래식에 클래식을 더한 셀럽들의 아웃핏을 통해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더해보자.

@j_chaeyeoni

정채연은 미니멀한 스타일의 베이지 셋업을 착용. 이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백을 톤온톤으로 코디네이션해 내추럴하면서도 페미닌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hyoni_kang

강승현은 블랙 이너 톱과 클래식 아이템의 정석 블레이저를 매치. 데님 팬츠에 데님 컬러와 비슷한 토트백을 스트랩을 연결시켜 크로스백으로 연출해 베이식한 코디를 깔끔하게 소화해 냈다.

엣지는 더하고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방을 찾고 있다면?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토브 디엘 사첼백

정사각형에 가까운 토트백으로 엘레강스파리 토브 라인 특유의 엣지 사각 락 장식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 밋밋하지 않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토트 핸들 길이에다가 여유를 부여해 디자인과 기능성 두 가지를 충족시키는 가장 클래식한 사첼백.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포이 숄더백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클래식이 된 와이드 스퀘어 형태의 숄더백인 엘레강스파리의 포이 숄더백은 유연한 가죽 핸들이 바디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고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내부 상단 마그네틱 가죽 패치를 더해 수납 시 노출을 줄여준다. 스타일에 경계를 두지 않아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매니시하고 클린 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