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현미 조카’ 한상진 “그리움은 문득문득 찾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상진이 최근 세상을 떠난 가수 故현미를 추모했다.
함께 첨부된 사진은 한상진의 이모인 현미와 찍은 사진과 납골함의 모습이 담긴 것으로, 최근 세상을 떠난 그를 추모한 것으로 보인다.
그의 조카인 한상진은 '하얀 거탑', '이산', '솔약국집 아들들',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한상진이 최근 세상을 떠난 가수 故현미를 추모했다.
17일 그는 “그리움은 문득문득 찾아온다”라며 “할 수 있을 때, 기회가 있을 때,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사랑한다고 미안하다고. 당신이 천국에 간지 2주가 흘렀다. 당신이 많이 그립다”라고 전했다.
함께 첨부된 사진은 한상진의 이모인 현미와 찍은 사진과 납골함의 모습이 담긴 것으로, 최근 세상을 떠난 그를 추모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미(본명 김명선)는 1957년 현시스터즈로 데뷔한 이래 1962년 번안곡 ‘밤안개’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랬던 그는 지난 4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 자택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되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다. 향년 85세.
그의 조카인 한상진은 ‘하얀 거탑’, ‘이산’, ‘솔약국집 아들들’,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경조사비 200만 원’ 박군, 집 수리는 직접?.. 남편 고집에 한영 가출 선언 (동상이몽2)
- 공격포인트 없는데 평점 9.1, 현지 언론은 “상대에게 악몽 같은 선수” 극찬…이강인의 미친 활
- 이솔이, 슬립 원피스로 역대급 몸매자랑, 박성광도 ‘좋아요’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킹 피해’ 고백 “20년 된 스토커 살해 협박도”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母 대출로 전 재산 다 털리고 건강 악화까지.. 심형탁, 충격 사연 고백 (조선의사랑꾼)
- 김나영, 통제불가 아들 넷에 “왜 안 지칠까요?”(노필터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