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는 23일 ‘4월 베어스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베어스가 오는 23일 '4월 베어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4월 베어스데이'는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정규시즌 홈경기에 열린다.
투수 박치국과 내야수 안재석이 경기 당일 12시30분부터 야구장 중앙출입문 옆 사인회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 참가 신청은 4월 21일 15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두산베어스가 오는 23일 ‘4월 베어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4월 베어스데이’는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정규시즌 홈경기에 열린다.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우선, 선수단은 스페셜 유니폼 및 모자, 헬멧을 착용한다. 투수 박치국과 내야수 안재석이 경기 당일 12시30분부터 야구장 중앙출입문 옆 사인회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 참가 신청은 4월 21일 15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팬을 위한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운드 캐치볼 참가신청은 경기 당일 1루 외야 1-5문 앞에서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 팬은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해야 하며 부모와 함께 신청해야 한다.
1루 내야 응원단상에서는 13시부터 15분간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갖는다. 아울러 경기 중 특별 팬서비스로 FILA 운동화(10켤레), 카론바이오 기능성 샴푸(10개), 우아한 메가바이오틱스(10개), 두타 5만원 상품권(3매) 등 경품을 증정한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경조사비 200만 원’ 박군, 집 수리는 직접?.. 남편 고집에 한영 가출 선언 (동상이몽2)
- 공격포인트 없는데 평점 9.1, 현지 언론은 “상대에게 악몽 같은 선수” 극찬…이강인의 미친 활
- 이솔이, 슬립 원피스로 역대급 몸매자랑, 박성광도 ‘좋아요’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킹 피해’ 고백 “20년 된 스토커 살해 협박도”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母 대출로 전 재산 다 털리고 건강 악화까지.. 심형탁, 충격 사연 고백 (조선의사랑꾼)
- 김나영, 통제불가 아들 넷에 “왜 안 지칠까요?”(노필터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