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형사의 귀환"...'범죄도시3', 상반기 극장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도시3'가 상반기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의 상반기 개봉을 확정 짓고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해 5월 개봉한 '범죄도시2'로 대한민국 영화 사상 역대 28번째 천만 영화이자 팬데믹 이후 최초 천만 영화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이상용 감독이 '범죄도시3'의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동석X이준혁, 론칭 포스터·예고편으로 확대된 시리즈 세계관 예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의 상반기 개봉을 확정 짓고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마동석은 대체 불가한 포스를 자아내며 스크린을 압도할 빅펀치를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품은 대체 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지난해 5월 개봉한 '범죄도시2'로 대한민국 영화 사상 역대 28번째 천만 영화이자 팬데믹 이후 최초 천만 영화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이상용 감독이 '범죄도시3'의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범죄도시3'가 한층 확대된 세계관,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빌런의 등장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가고 한국 영화의 부진을 살릴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범죄도시3'는 올 상반기 출격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지도부, '돈봉투 의혹' 사과…송영길, 조기 귀국할까
- 국민의힘, '질척' 전광훈에 골머리…"그 입 닫아라"
- [이슈추적] 방송가, 일반인 출연자 '생기부 검증' 추진...실효성 있나
- "장르가 이병헌"...박서준·아이유, 말맛부터 감동까지 다 '드림'(종합)
- 아이브, 밀리언셀러를 더 빛내는 가치[TF초점]
- "부모 마음으로"…우리동네 밤길 지키는 '보안관'
- '경영정상화' 시동 건 KT, '뉴 거버넌스 구축 TF' 구성·협력사 챙기기
- 아워홈 구지은, 실적 高·주총 勝에 한남동 주택 완공까지 '척척'
- '출범 반년' 지난 카카오페이손보…'보험 메기' 역할은 언제
- [TF인터뷰] 쇼호스트 조윤주, '프로 N잡러' 된 원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