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최나리, 흥 폭발 ‘나의 나으리’…어깨가 저절로 ‘들썩’
‘더 트롯쇼’ 최나리가 흥이 폭발하는 ‘나의 나으리’ 무대를 완성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최나리가 ‘나의 나으리’ 무대를 펼쳤다.
이날 최나리는 오피스룩을 떠오르게 하는 화이트 색상의 블라우스와 블랙 스커트를 매치하여 단정함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그는 무대에 올라 고급스런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무대 위에서 ‘나의 나으리’를 열창하며 보는 이들에게 흥겨움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특히 늘씬한 비율을 자랑하는 비주얼 속에서 뿜어져나오는 최나리만의 매력 넘치는 트롯 음색이 무대를 보는 이들의 어깨를 저절로 들썩이게 하면서 흥겨움 넘치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최나리는 지난 2018년 미니앨범 ‘심쿵했어요’를 통해 데뷔하였다.
지난 그는 2021년 싱글앨범 ‘꽃잎처럼 (부제 : 아버지)’을 발매, 지난해에는 새 싱글앨범 ‘나의 나으리’까지 꾸준하게 신보를 공개하며 트롯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최나리는 지난해 JTBC ‘히든싱어7’ 송가인 편에 출연해 3위를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으면서 트롯 팬들 사이에서는 ‘고흥 송가인’으로 떠올랐다. 흥과 한이 어우러진 보컬이 매력으로 돋보이면서 내공 넘치는 신인 트로트 가수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최나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레드벨벳 조이, 여름을 부르듯 민소매+핫팬츠 입고 ‘완벽 S라인’ 과시 [M+★SNS] - 열린세상 열린
- 장원영, ‘힙’ 그 자체...한 줌 허리+비현실적 다리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혜인 화보, 신비한 매력+매혹적 눈빛 ‘시선강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신현준 갑질’ 피해 주장 前매니저, 협박 혐의로 벌금 500만원 선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양, 포스터 공개..애절한 티저 감성에 기대감↑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한동훈, 헌법 84조 재언급… ″억지로 시간 끈다고 달라지지 않아″
- 김태우 ″이준석 공천 줘 당선...창원지검 조사 잘 받길″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에 최태원 회장…'엄지척' 인사 의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