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CNS,아마존 진출 중소기업 모집…24일 신청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비아CNS(대표 원종홍)는 아마존, 이베이등 북미 주요 쇼핑몰에 진출할 중소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가비아CNS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2023 글로벌 쇼핑몰 입점판매사업' 수행기업이다.
한동근 가비아CNS 커머스사업팀장은 "자사는 2016년부터 8년 연속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글로벌쇼핑몰 입점판매사업의 수행사로 작년에는 신청이 조기 종료되는 등 참여 기업의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국내 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비아CNS(대표 원종홍)는 아마존, 이베이등 북미 주요 쇼핑몰에 진출할 중소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가비아CNS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2023 글로벌 쇼핑몰 입점판매사업' 수행기업이다. 이번에 대상자로 선정되는 기업은 가비아CNS의 해외 진출 대행 서비스를 지원받게 된다.
선정된 참여 기업이 제품 정보를 제공하면, 가비아CNS는 아마존 입점과 판매를 위한 모든 업무를 대행한다. 구체적으로 △제품 경쟁력 분석 △영문 번역 △상세 페이지 디자인 △제품 등록 △온라인 마케팅 △해외 배송 △수출 신고 △CS 등 해외 판매를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한다.
세계 최대 오픈마켓 아마존과 이베이에서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키워드 광고 △쿠폰 할인 프로모션 △커뮤니티 홍보 △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등 제품별 맞춤 판매 전략을 도입할 계획이다.
한동근 가비아CNS 커머스사업팀장은 “자사는 2016년부터 8년 연속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글로벌쇼핑몰 입점판매사업의 수행사로 작년에는 신청이 조기 종료되는 등 참여 기업의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국내 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특허 활용 전략 '공세' 전환...글로벌 특허 플랫폼 참여
- 韓 반도체 미래 걸린 '한미정상회담' 일주일 앞으로...규제 대응 시나리오는
- [K디지털, Up 대한민국]〈2〉챗GPT 시대 초거대 AI 글로벌시장 선점
- 물 축제인데 사망자 230명↑…태국 명절 '송끄란'서 무슨일이
- [WIS 2023]KT, 초거대AI·서비스 로봇·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 공개
- [WIS 2023]SKT, AI·메타버스·UAM 첨단 ICT 공개
- [WIS 2023] 강병준 전자신문 대표 “최신 ICT 트렌드 한눈에”
- [WIS 2023] 글로벌로 향하는 K디지털의 미래를 본다
- [WIS 2023]디지털 혁신 미래, 한자리에 모인다
- [WIS 2023] 박윤규 차관 기술사업화페스티벌·인재양성대전 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