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임산부 150명 대상 특강·공연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유업은 지난 17일 오후 1시 서울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유익한 강연과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행사에 참석한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는 "40주년을 맞이한 임신육아교실이 앞으로도 출산과 육아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강의를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 진행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남양유업은 지난 17일 오후 1시 서울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임신육아교실 40주년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유익한 강연과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특강에 나선 김은정 강사는 '생각을 성과로 바꾸는 마법의 꿈 지도' 저자이자 국내 1호 비주얼라이징 강사로, 임신·출산·육아 중에도 엄마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평소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임산부를 위한 샌드 애니메이션, 앙상블 뮤지컬 등 태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연이 열렸다. 육아를 위한 용품 제공과 추첨을 통한 ▲스토케 유모차 ▲포그내 아기띠 ▲브라운 체온계 등 경품도 함께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는 "40주년을 맞이한 임신육아교실이 앞으로도 출산과 육아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강의를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120만원"…딸벌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중년男 '추태'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