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오솔레일 골든 디저트 뷔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복숭아와 망고를 주제로 한 여름 콘셉트의 '오솔레일 골든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솔레일(Au Soleil)은 프랑스어로 '태양 아래서'라는 의미로, 프랑스 남부 지역의 화려한 여름 휴양 문화를 상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노란색을 주제로 한 20여 가지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웰컴 드링크로 유자 에이드, 복숭아 아이스티, 망고 요거트 스무디가 준비되며 커피와 다만프레르 차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솔레일(Au Soleil)은 프랑스어로 ‘태양 아래서’라는 의미로, 프랑스 남부 지역의 화려한 여름 휴양 문화를 상징한다. 프렌치 살롱 데코 스타일의 르미에르 라운지에서 여름 디저트와 함께 여름 칵테일을 즐기며 긴 여름의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노란색을 주제로 한 20여 가지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망고 크루아상과 복숭아 얼그레이 쇼트케이크, 복숭아 무스 타르트, 코코넛 망고 무스, 복숭아 티젤리, 망고 쿠키슈가 등이다.
웰컴 드링크로 유자 에이드, 복숭아 아이스티, 망고 요거트 스무디가 준비되며 커피와 다만프레르 차를 제공한다. 식사 메뉴로 트러플 메밀 소바와 새우장 비빔밥이 준비된다. 뷔페 가격은 1인 6만9000원이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
- "로또 당첨금 35억은 내꺼" 원수가 된 부부[사랑과전쟁]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왜 빵빵거려"…운전자 초등생 자녀 폭행한 50대 체포
- "정명석 옆 여자들 막았다"던 'JMS 2인자' 정조은 구속
- "비행기 못 떠요"…제주공항 강풍에 항공기 무더기 결항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금값 사상 최고인데…금통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