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집에서 신발 신지 말라고...” 고성희, 슬림한 줄 알았는데 은근 글래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성희가 슬림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18일 고성희는 자신의 채널에 "Love it E. The Genius : @etro @marcodevincenzo (엄마가 집 안에서 신발 신지 말라고 했는데 #사랑해요엄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특히 "엄마가 집 안에서 신발 신지 말라고 했는데"라는 한마디로 웃음을 안겼다.
팬들은 "내 딸 몸매가 이러면 집에서 신발 신어도 됩니다"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고성희가 슬림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18일 고성희는 자신의 채널에 “Love it E. The Genius : @etro @marcodevincenzo (엄마가 집 안에서 신발 신지 말라고 했는데 #사랑해요엄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성희는 한 줌 개미허리를 드러내는 긴 팔 니트를 입고 검은 레더 롱부츠를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 손에는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명품 백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엄마가 집 안에서 신발 신지 말라고 했는데”라는 한마디로 웃음을 안겼다.
팬들은 “내 딸 몸매가 이러면 집에서 신발 신어도 됩니다”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성희는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해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의 라이벌을 연기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ENA 드라마 ‘가우스전자’에서 차나래 역을 맡았다. 11월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경조사비 200만 원’ 박군, 집 수리는 직접?.. 남편 고집에 한영 가출 선언 (동상이몽2)
- 공격포인트 없는데 평점 9.1, 현지 언론은 “상대에게 악몽 같은 선수” 극찬…이강인의 미친 활
- 이솔이, 슬립 원피스로 역대급 몸매자랑, 박성광도 ‘좋아요’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킹 피해’ 고백 “20년 된 스토커 살해 협박도”
- 母 대출로 전 재산 다 털리고 건강 악화까지.. 심형탁, 충격 사연 고백 (조선의사랑꾼)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김나영, 통제불가 아들 넷에 “왜 안 지칠까요?”(노필터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