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풍악’으로 ‘더트롯쇼’ 2주 연속 1위 후 눈물 “믿기질 않아”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김희재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FiL, SBS M 음악방송 프로그램 ‘더트롯쇼’에서 지난해 6월 발매된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곡 ‘풍악’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1위 후보로 이찬원의 ‘밥 한 번 먹자’, 임영웅의 ‘런던 보이’, 김희재의 ‘풍악’이 오른 가운데, 김희재는 지난 방송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김희재는 2주 연속 1위에 확정되자 잠시 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김희재는 “정말 감사하다. 지난주 처음으로 1위를 하게 됐는데 이번 주에도 1위를 하게 되어서 정말 믿기질 않는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역시나 오늘도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저의 팬분들”이라며 “늘 우리 팬분들 저를 위해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눈물을 흘려 감동을 선사했다.
김희재의 ‘더트롯쇼’ 첫 1위곡인 ‘풍악’은 지난해 6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희재(熙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특히 한 번만 들어도 금세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김희재는 ‘더트롯쇼’의 새로운 MC로 발탁돼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자신이 MC를 맡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게 되면서 의미를 더했다.
한편 ‘더트롯쇼’ MC로 매주 월요일, 안방극장을 찾아오고 있는 김희재는 최근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OST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발매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레드벨벳 조이, 여름을 부르듯 민소매+핫팬츠 입고 ‘완벽 S라인’ 과시 [M+★SNS] - 열린세상 열린
- 장원영, ‘힙’ 그 자체...한 줌 허리+비현실적 다리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혜인 화보, 신비한 매력+매혹적 눈빛 ‘시선강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신현준 갑질’ 피해 주장 前매니저, 협박 혐의로 벌금 500만원 선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양, 포스터 공개..애절한 티저 감성에 기대감↑
- '트럼프 2.0' 앞두고 한중 관계 훈풍…미중 갈등 우려도
- 여당, 민주당 3차 장외집회 비판… ″이재명 지키기 위한 호위무사 노릇″
- 학력 세계 1위 '한국 국회의원'…3명 중 1명은 박사학위 소지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