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기능성 영양 소재 브랜드 '액티브엔리치' 선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고기능성 영양 솔루션 브랜드인 '액티브엔리치'를 론칭하고, 글로벌 뉴트리션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액티브엔리치'는 각종 영양 소재 원료는 물론, 건강기능식품 등을 만드는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원료 적용 기술까지 제공하는 토털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올해 2분기에는 첫 제품으로 ‘액티브엔리치 천연 항산화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합니다.
해당 제품은 ‘글루타치온’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천연 발효 추출물 형태로, 각종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몸 속 대표적 항산화 물질로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비타민C 등 다른 항산화 물질의 기능을 강화해 노화 억제, 피부 건강 증진, 디톡스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습니다.
CJ제일제당은 ‘액티브엔리치 천연 항산화 솔루션’이 노화 방지, 피로 회복, 숙취 해소 등 다양한 용도의 건강기능식품에 두루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시장을 위한 비 유전자변형(Non-GMO), 비건, 할랄, 코셔 인증 등도 확보할 예정입니다.
CJ제일제당은 액티브엔리치 브랜드로 피부 미용, 디톡스 등 세부 기능에 특화된 후속 제품을 선보이며 항산화 라인업을 확대해 갈 계획입니다.
또, 2025년까지 운동효과 증진 기능성 영양 소재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스포츠 영양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방침입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액티브엔리치'는 CJ제일제당의 독보적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고기능성 뉴트리션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영양∙건강에 대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원짜리 점심을 8천원에?…지역사랑하면 돈 번다? [머니줍줍]
- "현대차·기아 한 푼도 안준다"…테슬라·GM 신났네
- 에코프로 다음 타자 포스코株?…개인 '무섭게 사들인다'
- 설마 삼성이 바꾼다고?…구글 수뇌부 패닉 [글로벌 뉴스픽]
- [하우머니] '에코거지' 눈물 닦아줄 ETF, OOO에 답 있다?
- "내가 찜했던 급매 사라졌다"…전국 실거래가지수 10개월만 반등
- "대사증후군이 위암 발생 위험 26% 높여"
- 대기업도 '양극화'…연봉 높을수록 더 많이 올랐다
- 기준금리보다 시중은행 정기예금 금리 낮아…대부분 '연 3%대' 불과
- 벤츠 마이바흐 첫 전기차 세계 최초 공개…'좋은 것은 아름다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