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국내 최대 ICT 전시회 ‘월드 IT 쇼’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트남의 선도적인 IT 기업 FPT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ICT 행사 '월드 IT 쇼'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월드 IT 쇼에서 콘퍼런스와 전시회에 모두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선도적인 IT 기업 FPT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ICT 행사 ‘월드 IT 쇼’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월드 IT 쇼에서 콘퍼런스와 전시회에 모두 참가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SAP·로우코드는 물론 자동차 산업을 위한 AUTOSAR 및 IVI (In-Vehicle Infotainment)와 핀테크·보험을 위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하민 뚜안(Ha Minh Tuan) 대표는 “업계 리더들과 교류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한 최신 비즈니스 및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교환할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의 주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인 콘퍼런스에서는 FPT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혁신 수석 고문인 트람 반 프엉(Phuong Tram)이 ‘격변하는 디지털/IT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선도하기’라는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람 반 프엉은 화학 기업의 글로벌 선두 주자인 듀폰의 최고투자책임자(CIO)로 재직하며 끊임없는 디지털화 전략을 통해 레거시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바꾸는 데 기여했다. 그는 뉴노멀 시대의 비즈니스로 전환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 혁신 방법론과 미래 비즈니스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한 요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프레젠테이션은 19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된다.
한국에서 가장 큰 베트남 IT 서비스 기업인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100명이 넘는 직원과 1200명 이상의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전용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풀을 활용, 국내 기업의 IT 인재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IT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고객사는 국내 대기업을 포함해 30개 이상으로 늘어났다.
월드 IT 쇼의 방문객들은 전시회 기간 부스 CF116에서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전문가팀과 함께 깊이 있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최근 시간·지역적 한계를 넘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여의도에 이어 마곡에 오피스를 개설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FPT Software Korea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HD현대중공업, 캐나다서 최적의 잠수함 솔루션 제안 - 뉴스와이어
- 서울시립청소년음악센터, 제1회 서울청소년댄스페스티벌 성료 - 뉴스와이어
- 쿠팡과 함께하는 더 풍성해진 ‘유럽연합 푸드 위크’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