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드라마 이어 광고계도 접수…대세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기주가 드라마에 이어 뷰티 광고까지 꿰차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진기주는 오는 5월 1일 첫 방송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시간 여행자가 된 백윤영 역으로 시청자와 만나며, 배우 송강호의 데뷔 드라마로 큰 화제를 모았던 새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는 엘리트 여성 주여진 역에 발탁되는 등 화제작 속 여주인공에 연속 캐스팅되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진기주가 드라마에 이어 뷰티 광고까지 꿰차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진기주는 오는 5월 1일 첫 방송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시간 여행자가 된 백윤영 역으로 시청자와 만나며, 배우 송강호의 데뷔 드라마로 큰 화제를 모았던 새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는 엘리트 여성 주여진 역에 발탁되는 등 화제작 속 여주인공에 연속 캐스팅되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진기주의 대세 인기 행보는 광고계까지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최근에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되며 화제의 중심에 떠올랐다.
진기주는 그동안 광고계에서 수려한 비주얼과 도회적인 이미지로 뷰티 브랜드뿐만 아니라 생활제품, 공익 광고, 교육 등 다양한 제품군의 메인 모델로 활약해 왔다. 대세 여배우의 건강한 기운데 맑고 세련된 이미지가 더해져 더 신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진기주가 선보이는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오는 5월 1일부터 매주 월화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