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 필 무렵' 손태진 "시청률 10% 넘으면 커피차 운영" 공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진이 '장미꽃 필 무렵' 첫 방송 출격을 앞두고, 시청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18일 첫 방송 되는 MBN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예능 2탄 '장미꽃 필 무렵'은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이 경연 동안 뜨거운 응원을 전해준 전국의 팬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진심이 담긴 노래와 흥겨운 무대를 선물하는 본격 로드 게릴라 버스킹 버라이어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태진이 ‘장미꽃 필 무렵’ 첫 방송 출격을 앞두고, 시청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18일 첫 방송 되는 MBN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예능 2탄 ‘장미꽃 필 무렵’은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이 경연 동안 뜨거운 응원을 전해준 전국의 팬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진심이 담긴 노래와 흥겨운 무대를 선물하는 본격 로드 게릴라 버스킹 버라이어티다. ‘신.에.손’ 세 사람을 비롯해 ‘MZ 트롯맨’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 공훈 등이 ‘따로 또 같이’ 깜짝 출연하며 ‘불타는 시너지’를 폭발시킨다.
이와 관련 손태진-신성-에녹이 민수현, 공훈과 ‘장미꽃 필 무렵’ 대망의 첫 출격에 나선 상황. 먼저 이른 아침 휴게소에서 만난 손태진과 신성, 에녹 그리고 민수현, 공훈은 ‘여러분 가슴에 꽃 피워 드릴게요’라는 슬로건이 적힌 현수막이 걸린 커다란 밴을 발견한 후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다섯 멤버는 각자의 얼굴이 담긴 깃발을 받아든 후, 손태진은 충격 반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여권 사진이 장식된 것에 원성을 터트렸고, 민수현은 흑역사 담은 사진이 새겨진 것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어 창문 가득 시커먼 암막이 둘러쳐진 밴 내부에 탑승한 다섯 멤버는 안대를 한 채 어딘지 모르는 곳으로 떠나야 했던 말레이시아에서의 일을 떠올리며, “안대를 하는 것 보다는 낫다”면서도 “또 어디를 가는 거냐”고 불안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도 잠시 이내 노래방 공연에서부터 맛집 탐방, 지역 유명 식당 투어 후 버스킹 등 각종 예상 시나리오를 투척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손태진은 최고 시청률 10%가 나올 시 커피차를 운영하자는 공약을 내놔 모두의 관심을 끌어모았다. 신성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불타는 장미단-말레이시아’ 편이 최고 시청률 6.4%를 기록했다고 전하며, ‘장미꽃 필 무렵’ 시청률을 궁금해했던 상태. 손태진은 “꿈을 크게 갖고, 최고 시청률이 10%가 나오면 유동 인구가 많은 어딘가에서, 우리가 직접 서빙하고 장미꽃과 함께 선물을 나눠드리는 커피차를 운영을 하자”고 제안해 모두의 호응을 끌어냈다. 과연 긴장감을 드러내던 손태진-신성-에녹과 민수현-공훈이 향한 첫 행선지는 어딜지, 손태진의 바람처럼 커피차 공약을 이뤄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장미꽃 필 무렵’ 첫 방송을 기념해 손태진-신성-에녹과 민수현-공훈 등 5인의 케미가 고스란히 담긴 ‘가로본능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손태진-신성-공훈-에녹이 성문 앞에 나란히 선 채 일자로 누운 민수현을 받쳐 들고, 고개를 한쪽으로 기울인 장난기 넘치는 포즈로 폭소를 끌어내는 것. 본격 유닛 활동을 예고한 ‘신.에.손’ 세 사람의 활약과 TOP7 동생 라인이 어떤 웃음과 감동, 힐링 넘치는 케미를 펼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있다.
제작진은 “전국 방방곡곡 트롯맨즈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가서 버스킹을 펼치는‘장미꽃 필 무렵’이 밤 9시 10분 첫 방송을 시작한다. 이어 밤 10시부터는 본격 스튜디오 스핀오프 예능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 역시 베일을 벗는다”며 “‘불트맨즈’와 함께 ‘불타는 화요일’ 밤을 화끈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미꽃 필 무렵’은 18일(오늘) 밤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나일 로저스와 타이틀곡 협업…첫 정규 '언포기븐' 트랙리스트 공개
- '결혼 말고 동거' 19금 일상 예고한 NEW 커플 등장…"먼저 씻을게"
- 세븐틴, 미공개곡명은 '손오공'!…솔직 'FML'-에너지 '손오공' 24일 컴백
- BTS 슈가, '날카로운 Being VS 반항아 Exister'…'D-DAY' 2차 콘셉트 공개
- 하현상, '타임 앤 트레이스'로 돌아온다…전곡 작사·작곡·편곡 눈길
- 3월 車수출 65억달러… 역대 최대치 경신
- 삼성 파운드리 회복세 탔다…시스템 반도체 반등 시그널
- 한전, 3조3000억원 규모 英 해저 송전망 사업 도전
- 쓰레기통 뒤져 월 400만원 버는 美부부...'덤스터 다이빙' 뭐길래
- "달려라, 네모바퀴 자전거"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