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재정, 음반·음원 차트 1위…"NCT 유닛, 다 되는 조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유닛 '도재정'이 데뷔와 동시에 차트 최정상을 휩쓸었다.
NCT 도재정은 지난 17일 첫 미니앨범 '퍼퓸'(Perfume)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퍼퓸'도 오픈과 동시에 '바이브' 1위 등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오후 8시에는 '퍼퓸'과 '키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NCT 유닛 '도재정'이 데뷔와 동시에 차트 최정상을 휩쓸었다.
NCT 도재정은 지난 17일 첫 미니앨범 '퍼퓸'(Perfume)을 공개했다. 한터차트, 핫트랙스, 써클차트 등 주요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석권했다.
타이틀곡 '퍼퓸'도 오픈과 동시에 '바이브' 1위 등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전곡 줄 세우기도 성공했다.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퍼퓸'은 알앤비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이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향수를 테마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신보에는 총 6곡을 수록했다.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은 곡들로 구성했다. '퍼퓸', '키스', '다이브', '스트로베리 선데이', '후유증, '안녕' 등이다.
한편 도재정은 금일(18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오후 8시에는 '퍼퓸'과 '키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