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케미칼-대한탁구협회,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케미칼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후원으로 한국 탁구 발전에 힘을 보탠다.
이날 협약식에서 표경원 애경케미칼 대표와 유승민 대한탁구협회 회장은 상호 협약서를 교환하며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사업에 뜻을 모았다.
이에 따라 애경케미칼과 대한탁구협회는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개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탁구 산업 발전을 함께 도모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탁구 발전 도모에 힘 보탤 수 있어 영광”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애경케미칼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후원으로 한국 탁구 발전에 힘을 보탠다.
애경케미칼(161000)과 대한탁구협회는 지난 14일 서울 마포구 애경타워에서 2024 부산세계선수권대회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표경원 애경케미칼 대표와 유승민 대한탁구협회 회장은 상호 협약서를 교환하며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사업에 뜻을 모았다.
이에 따라 애경케미칼과 대한탁구협회는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개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탁구 산업 발전을 함께 도모하기로 했다.
표경원 애경케미칼 대표는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준비하는 데 애경케미칼이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선수권대회를 통해서 탁구가 일반 국민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승민 대한탁구협회 회장도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와 한국 탁구 발전 도모에 애경케미칼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같은 해 열리는 파리올림픽 단체전 출전권이 걸려 있는 최고 권위의 국제탁구대회다. 오는 2024년 2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남녀 각 40개팀 2000여명의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전기차 보조금 차종 제외…모두 美 브랜드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왜 빵빵거려"…운전자 초등생 자녀 폭행한 50대 체포
- "비행기 못 떠요"…제주공항 강풍에 항공기 무더기 결항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민주당 ‘돈 봉투 사건’ 사회주의 공산당 냄새 풀풀”…조정훈 직격
- 금값 사상 최고인데…금통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