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동의 없이 혼인신고한 고딩엄마, 역대급 기행 집착(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친구 동의 없이 혼인신고라는 기행을 한 것으로 알려진 고딩엄마 사연이 공개된다.
4월 19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4회에서 아버지의 강박증과 폭력으로 가출한 후,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김지영과 두 번째 남편 박승민의 사연이 펼쳐진다.
아이가 있는 이혼녀인 김지영에게 직진한 박승민의 '사랑꾼' 면모가 훈훈함을 자아낸 것도 잠시, 어느 순간 김지영이 박승민에게 집착하며 선을 넘는 듯한 모습을 보인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남자친구 동의 없이 혼인신고라는 기행을 한 것으로 알려진 고딩엄마 사연이 공개된다.
4월 19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4회에서 아버지의 강박증과 폭력으로 가출한 후, 19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김지영과 두 번째 남편 박승민의 사연이 펼쳐진다.
MC 박미선과 하하는 두 사람의 스토리가 담긴 재연드라마를 지켜보다가 김지영의 돌발 행동에 경악한다. 아이가 있는 이혼녀인 김지영에게 직진한 박승민의 ‘사랑꾼’ 면모가 훈훈함을 자아낸 것도 잠시, 어느 순간 김지영이 박승민에게 집착하며 선을 넘는 듯한 모습을 보인 것. 급기야 김지영은 함께 살고 있던 박승민의 동의 없이, 갑자기 나홀로 혼인신고까지 진행한다.
이를 지켜보던 박미선-하하-인교진 등 전 출연진은 모두 얼음이 되고, 박미선은 “(박승민이) 얼떨결에 결혼한 거야?”라며 두 사람에게 직접 묻는다. 하하는 이인철 변호사에게 “혼자 혼인신고를 하는 게 가능한 일이냐”고 물으며 “만우절도 아니고, 이게 말이 되냐고”라고 황당해한다.
박승민은 하루종일 이어지는 김지영의 집착으로 인해 “너무 답답하다”는 고충을 토로한다. 출연진 모두 “이건 사랑이 아니야, 집착이 과해”라고 입을 모은 가운데, 하하는 “잠깐만 끊어가자”며 남편의 심정에 과몰입한다.
“고구마 100개는 먹은 듯한, 역대급 사연”이라는 평을 자아낸 김지영 박승민 부부의 속사정은 무엇일지에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일상에 깊이 다가갈수록 위태로운 부부의 모습에 박미선과 하하가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 김지영은 남편을 향한 과도한 집착에 대해 ‘이렇게까지 하게 만든 계기가 있다’며, 트리거가 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부부가 오랜 상처를 극복하고 새 출발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함께 나서서 맞춤 상담을 진행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MBN ‘고딩엄빠3’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무속인 母 산기슭서 살아, 어린시절 아버지와 지냈다”(무물보)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심형탁 “母 대출로 소송, 죽을 것 같았다” 박수홍도 깜짝(사랑꾼)[어제TV]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 반할만한 훈남 비주얼…웃는 모습 똑닮았네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