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윤현민→구준회, 대환장 캐릭터 열전 (보라! 데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연출 이태곤 서민정, 극본 아경) 1, 2회 추가 스틸 것이 공개됐다.
'보라! 데보라'에서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가 보고, 듣고, 말하고, 겪은 한 끗 다른 연애 코칭은 유쾌한 공감을 자아냈고, 한 단어로 풀어낼 수 없는 '연애'에 대한 복잡미묘한 심리와 다양한 감정을 세밀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라! 데보라’에서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가 보고, 듣고, 말하고, 겪은 한 끗 다른 연애 코칭은 유쾌한 공감을 자아냈고, 한 단어로 풀어낼 수 없는 ‘연애’에 대한 복잡미묘한 심리와 다양한 감정을 세밀하게 담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과몰입 유발 로맨스에 공감을 극대화한 배우들 활약이 빛났다. 유인나는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코믹을 넘나드는 연기로 연애 코치 ‘데보라’ 매력을 배가했고, 윤현민 역시 비의도적 나쁜 남자(?)의 정석 ‘이수혁’으로 변신했다. 여기에 능청스러운 매력의 ‘한상진’으로 분해 윤현민과 차진 티키타카를 펼친 주상욱과, ‘치킨수저’를 든 데보라의 연인 ‘노주완’으로 유쾌한 재미를 더한 황찬성, 적재적소 절친 매력을 톡톡히 발휘한 ‘이유정’ 역의 박소진까지 개성 충만한 캐릭터들을 재치 넘치게 풀어낸 배우들 열연이 빛났다.
제작진이 공개한 1, 2회 스틸 컷은 본격적으로 펼쳐질 ‘썸’ 폭발 로맨스에 대한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착 붙는 캐릭터로 돌아온 유인나는 맹활약 중이다. 연애는 전략이라며 세상 ‘쿨’하고 ‘뼈 때리는’(팩트 폭행과 유사한 의미) 연애 코칭을 하지만, 자신의 연애는 한 치 앞도 못 보고 뒤통수를 맞은 데보라의 반전을 위트 넘치게 그려낸다. 연인 노주완(황찬성 분) 배신으로 꿈에도 생각해 본 적 없는 ‘연애 루저’ 위기에 놓인 데보라의 변화에 이목이 집중된다.
윤현민 진가도 빛났다. 무심한 남자지만 연애는 진정성이라 믿는 이수혁의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 매력을 완벽하게 풀어낸다. 유인나와의 달콤 살벌한 티키타카도 화제다. 사랑에 서툰 이수혁이 준비한 반지를 건네지 못한 채 연인과 이별하고 씁쓸하게 돌아서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한다고. ‘혐관’(혐오하는 관계 줄임말)으로 시작해 뜻하지 않게 서로의 웃픈(웃기면서 슬픈) 연애사까지 알아버린 두 사람이 어떻게 얽혀나갈지 주목된다.
적재적소에서 코믹 매력을 터트린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 활약도 주목된다. 사랑에 서툰 이수혁을 저격하는 ‘매운’ 연애 조언과 의욕 넘치는 출판사 대표 한상진의 능청스러운 면모는 주상욱 연기를 만나 차진 맛을 더했다. 황찬성 역시 능글능글한 매력이 넘치는 프랜차이즈 오너 노주완을 자신만의 색깔로 입혀냈다. 이유정 역을 맡은 박소진은 유인나와 절친 호흡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은 “연애 루저 등극 위기에 놓인 연애 코치 데보라에게 ‘단짠’ 폭풍이 불어닥친다. 노주완의 배신과 함께 설레는 변화를 시작한 데보라, 이수혁의 관계가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보라! 데보라’ 3회는 19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핫한 비키니 자태
-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딸 근황, 美 포병 장교 근무中 (지선씨네마인드2)
- 모건 프리먼, 24년 만에 이혼…충격적 불륜 상대 (장미의 전쟁)
- 이도현 “라미란, 내게 소중한 어머니 되어 주셨다” (나쁜엄마)
- 심형탁, 가족 때문에 활동 중단…18세 연하 사야♥ “천사 만나” (조선의 사랑꾼)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