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에 '자전거 헬멧' 경품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자전거의 날(4월22일)'을 맞아 자전거 헬멧을 무료 배포하는 '자전거로 시작해 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민커넥트에 가입된 자전거, 킥보드 이용 라이더를 대상으로 자전거 헬멧 2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자전거의 날(4월22일)'을 맞아 자전거 헬멧을 무료 배포하는 '자전거로 시작해 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민커넥트에 가입된 자전거, 킥보드 이용 라이더를 대상으로 자전거 헬멧 2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 또는 배민커넥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간단한 설문조사를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는 오는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8일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대상자는 ▲일반 자전거 ▲전기자전거(PAS·패달 보조 방식) ▲전기자전거(스로틀) ▲전동 킥보드 등 이동 수단을 이용해 배달 업무를 수행하는 라이더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4월을 맞아 자전거와 킥보드 타는 사람이 많아지는 만큼 헬멧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자전거로 시작해 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달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라이더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깊게 파인 원피스 입고…거침없는 당당 노출 - 스포츠한국
- 전도연 “제 몸 부서져도 전설의 킬러 역 해내야 했죠”
- 블랙핑크 제니, '아슬아슬' 끈으로 겨우 가린 파격 뒤태
- 미나, 다리 쩍 벌린 채 고난도 폴댄스 동작…몸매마저 완벽
- 세리모니死가 약이 됐나… 이강철 감독 “강백호 많이 바뀌었다” - 스포츠한국
- 이시영, 子 앞에서도 화끈 비키니 "비키니만 가져왔다고" - 스포츠한국
- 최고의 순간에 타인을 챙긴 손흥민-오타니, ‘월클’에는 이유가 있다 - 스포츠한국
- 'G컵 베이글녀' BJ 바비앙, 수영장서 비 맞으며…놀라운 비키니 몸매 - 스포츠한국
- 심으뜸, 란제리 입고 무릎 살짝…완벽한 S라인
- 전소연, 비키니 걸치고 수줍은 워킹…몸매는 당당 그 자체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