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캠핑족 공략 나섰다…“캠핑용품·먹거리 최대 4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먹거리·캠핑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다양한 캠핑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먹거리와 더불어 캠핑용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종범 이마트 아웃도어 바이어는 "앞으로도 캠핑·등산 등 아웃도어 시장 확대에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먹거리·캠핑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본격적인 캠핑·등산 등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 매출이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부터 16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아웃도어 용품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캠핑용품 매출은 143% 증가했으며 그늘막과 캠핑테이블 매출도 7배 이상 신장했다.
이마트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다양한 캠핑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한우 팩 스테이크, 수입 소고기, 간편 조리 밀키트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먹거리와 더불어 캠핑용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유명 에세이 작가 '오리여인'과 협업한 신상 캠핑 테이블·체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종범 이마트 아웃도어 바이어는 “앞으로도 캠핑·등산 등 아웃도어 시장 확대에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파운드리 회복세 탔다…시스템 반도체 반등 시그널
- 한전, 3조3000억원 규모 英 해저 송전망 사업 도전
- 신한은행 AI행원, 업무 40→58개로 늘린다
- 쓰레기통 뒤져 월 400만원 버는 美부부...'덤스터 다이빙' 뭐길래
- "달려라, 네모바퀴 자전거" [숏폼]
- 전쟁터 가기 전 정자 냉동하는 우크라軍..."혈통 보존"
- LGD, 모바일·車 디스플레이 성장 엔진 켜졌다
- 韓, 美 주도 '인터넷 미래선언' 동참할 듯…이달 말 정상회담 계기
- 돌봄에 IT 접목...복지부 '웰페어테크' 가능성 본다
- 삼성, 네오 QLED 98형 8K 7월 출시…초대형 라인업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