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큐텐재팬’ 입점.. 일본 이커머스 시장 공략

이새봄 기자(lee.saebom@mk.co.kr) 2023. 4. 18. 09: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일본 이커머스 시장공략에 나섰다. 생활공작소는 최근 일본의 대형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자사 주력 제품의 입점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핸드워시, 주방세제, 고무장갑 등 주요 인기 품목과 치약, 칫솔, 설거지바, 변기클리너 등이며, 선물세트로 인기가 좋은 생곰이 핸드워시 세트도 포함되었다.

큐텐재팬은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으로 꼽히는 인기 플랫폼으로,생활공작소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경쟁력 있는 가격이 일본 시장 내에서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번 생활공작소의 입점 제품들은 5월 큐텐재팬 빅세일 생활용품 카테고리 메인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큐텐재팬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서도 일부 마케팅을 진행하여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