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차세대 외환 전문가 양성 ‘FX-리더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외환 전문가 학습그룹 'FX-리더스'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수협은행의 이익증대와 지속성장을 위해서는 수익원 다변화가 필수"라며 "글로벌외환사업이 비이자이익 확대의 핵심을 차지하고 있는만큼 FX-리더스가 중심이 되어 외환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높이고 '수익'과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환분야 대고객 서비스 강화 방점
이날 발대식에는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FX-리더스 회원 약 30여명이 참석했다.
FX-리더스는 영업점 외환업무 담당자로 구성된 외환업무 학습그룹으로 외환(FX)파생상품 이론 및 고객분석, 마케팅 프로세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실무중심 교육을 강화하고 특히 차세대 리더로 활약할 주니어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 이들은 주기적인 워크숍을 통해 외환분야 신사업 아이디어와 업무 프로세스 개선방안을 공유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수협은행의 이익증대와 지속성장을 위해서는 수익원 다변화가 필수”라며 “글로벌외환사업이 비이자이익 확대의 핵심을 차지하고 있는만큼 FX-리더스가 중심이 되어 외환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높이고 ‘수익’과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전기차 보조금 차종 제외…모두 美 브랜드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왜 빵빵거려"…운전자 초등생 자녀 폭행한 50대 체포
- "비행기 못 떠요"…제주공항 강풍에 항공기 무더기 결항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민주당 ‘돈 봉투 사건’ 사회주의 공산당 냄새 풀풀”…조정훈 직격
- 금값 사상 최고인데…금통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