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이상준이 왜 거기서 나와? ‘패밀리’ 깜짝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상준이 '패밀리'에 등장해 배우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N '패밀리'에서 이상준은 담임 선생님 역할로 등장해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했다.
극 중 이상준은 권민서(신수아 분)의 담임 선생님 역으로 등장해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이상준은 학생들과 연극 연습을 하는 도중 "상대가 안 죽으면 내가 죽는다"라는 조언과 함께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어 개그맨 특유의 재치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N '패밀리'에서 이상준은 담임 선생님 역할로 등장해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했다.
극 중 이상준은 권민서(신수아 분)의 담임 선생님 역으로 등장해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상준은 권민서의 논리적인 대답에 "우리 민서는 참 따박따박 말을 잘해"라며 속으로 분을 삭이는 행동을 찰지게 묘사해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또한 이상준은 학생들과 연극 연습을 하는 도중 “상대가 안 죽으면 내가 죽는다”라는 조언과 함께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어 개그맨 특유의 재치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상준은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빅웃음을 책임지고 있으며, 2023년에도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 tvN '패밀리'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핫한 비키니 자태
-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딸 근황, 美 포병 장교 근무中 (지선씨네마인드2)
- 모건 프리먼, 24년 만에 이혼…충격적 불륜 상대 (장미의 전쟁)
- 이도현 “라미란, 내게 소중한 어머니 되어 주셨다” (나쁜엄마)
- 심형탁, 가족 때문에 활동 중단…18세 연하 사야♥ “천사 만나” (조선의 사랑꾼)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어깨에 폭…“마음의 온도 상승” [DA★]
- ‘성난 근육’ 채림, 체지방률 14% 위엄…“하루 4시간 운동” (솔로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