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미니 5집 '후 노즈' 티저 공개…26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에는 붉은 색 조명이 비치는 대저택을 향해 걸어가는 우즈의 뒷모습이 담겼다.
한참을 가로질러 가던 우즈는 뒤를 돌아 무언가를 찾는 듯 주위를 둘러보았으며, 이내 한 손에 든 기타를 들고 대저택으로 뛰어들어가는 장면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싱어송라이터 우즈(WOODZ)가 미니 5집 '우리(OO-LI)의 '후 노즈(Who Knows)'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에는 붉은 색 조명이 비치는 대저택을 향해 걸어가는 우즈의 뒷모습이 담겼다. 한참을 가로질러 가던 우즈는 뒤를 돌아 무언가를 찾는 듯 주위를 둘러보았으며, 이내 한 손에 든 기타를 들고 대저택으로 뛰어들어가는 장면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신곡의 분위기도 베일을 한꺼풀 벗었다. 티저 영상과 함께 짧게 공개된 '후 노즈'는 강렬한 비트와 메탈 록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Oh we running round and round / And we lose our sense of time / You never know / Who would’ve imagine that I was ball player, still ballin’ in other way'라는 노랫말이 일부 공개됐다.
우즈 미니 5집 '우-리'는 오는 26일 정식 발매된다. 22일에는 신곡 음감회가 개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