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아이즈 콘셉트 포토 첫 주자는 김수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 디멘션(DIMENSION, 유닛) 크리스탈 아이즈(+(KR)ystal Eyes) 멤버 김수민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8일 트리플에스 공식 SNS 채널에 김수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해 크리스탈 아이즈의 출격을 위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모드하우스는 "향후 트리플에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탈 아이즈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8일 트리플에스 공식 SNS 채널에 김수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해 크리스탈 아이즈의 출격을 위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민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크리스탈 아이즈는 트리플에스 팬들의 투표를 거쳐 탄생한 디멘션이다. 윤서연,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 등 4명으로 이뤄졌다. 앞서 트리플에스의 첫 디멘션 애시스 엔젤 프롬 아시아(Acid Angel from Asia)가 지난해 10월 첫 앨범을 내고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어 크리스탈 아이즈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크리스탈 아이즈는 5월 중 첫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모드하우스는 “향후 트리플에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탈 아이즈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전기차 보조금 차종 제외…모두 美 브랜드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민주당 ‘돈 봉투 사건’ 사회주의 공산당 냄새 풀풀”…조정훈 직격
- ‘손흥민 결혼설’ 어디서 시작됐나 보니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본격 지분 요구' 전광훈, 설교서는 "간호사 치마 짧게 입혀서.."
- 금값 사상 최고인데…금통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