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알코올 중독 벗어나"→"얽히기 싫겠지"…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휘성이 최근 SNS로 활발하게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휘성은 18일 자신의 SNS에 "좋은 사람이고는 싶고 얽히긴 싫겠지. 이해합니다. 눈치가 이리 없어서야. 세상 살기 힘들죠"라고 적었다.
휘성은 최근 일주일 동안 매일 한두 개의 게시글을 올리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고 있다.
그러다 돌연 하루 만에 그간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게시글을 올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SNS에 활발하게 근황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휘성이 최근 SNS로 활발하게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휘성은 18일 자신의 SNS에 "좋은 사람이고는 싶고 얽히긴 싫겠지. 이해합니다. 눈치가 이리 없어서야. 세상 살기 힘들죠"라고 적었다. 또 "내가 처신을 알아서 하면 될 일"이라는 말도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휘성은 최근 일주일 동안 매일 한두 개의 게시글을 올리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고 있다. 특히 12일에는 "알코올중독에서 벗어났다"고 알리는가 하면 17일에는 "우울증 무기력증 남성갱년기 박살내기"라며 운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러다 돌연 하루 만에 그간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게시글을 올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휘성은 2019년 9월부터 11월까지 프로포폴 상습 투약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후 2021년 10월 항소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고 사회봉사 40시간, 약물치료 강의 40시간도 명령 받았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지도부, '돈봉투 의혹' 사과…송영길, 조기 귀국할까
- 국민의힘, '질척' 전광훈에 골머리…"그 입 닫아라"
- [이슈추적] 방송가, 일반인 출연자 '생기부 검증' 추진...실효성 있나
- "장르가 이병헌"...박서준·아이유, 말맛부터 감동까지 다 '드림'(종합)
- 아이브, 밀리언셀러를 더 빛내는 가치[TF초점]
- "부모 마음으로"…우리동네 밤길 지키는 '보안관'
- '경영정상화' 시동 건 KT, '뉴 거버넌스 구축 TF' 구성·협력사 챙기기
- 아워홈 구지은, 실적 高·주총 勝에 한남동 주택 완공까지 '척척'
- '출범 반년' 지난 카카오페이손보…'보험 메기' 역할은 언제
- [TF인터뷰] 쇼호스트 조윤주, '프로 N잡러' 된 원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