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폴 집행유예’ 휘성, 건강 상태 고백 “우울증→남성 갱년기 박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휘성이 건강을 되찾기 위해 헬스장을 찾았다.
휘성은 4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울증 무기력증 남성 갱년기 박살내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헬스장에서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휘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휘성은 헬스장 대표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대표님이 직접 트레이닝을 맡아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휘성이 건강을 되찾기 위해 헬스장을 찾았다.
휘성은 4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울증 무기력증 남성 갱년기 박살내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헬스장에서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휘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휘성은 헬스장 대표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대표님이 직접 트레이닝을 맡아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휘성은 지난 2019년 프로포폴을 12차례에 걸쳐 매수하고, 10여 차례 호텔 등에서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선고를 받았다. 자숙 중이던 휘성은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났다.
휘성은 최근 SNS에 열일 의지를 드러내며 복귀 발판을 다지는 중. 이런 가운데 18일 오전에는 "좋은 사람이고는 싶고 얽히긴 싫겠지. 이해합니다. 눈치가 이리 없어서야 세상 살기 힘들죠"라며 "내가 처신을 알아서 하면 될 일"이라는 글을 남겨 팬들의 걱정을 샀다.
(사진=휘성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무속인 母 산기슭서 살아, 어린시절 아버지와 지냈다”(무물보)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심형탁 “母 대출로 소송, 죽을 것 같았다” 박수홍도 깜짝(사랑꾼)[어제TV]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 반할만한 훈남 비주얼…웃는 모습 똑닮았네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