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 아이콘, 정규 앨범으로 5월 4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iKON)이 돌아온다.
18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콘은 5월 4일 3번째 정규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아이콘이 신보를 발매하는 것은 지난해 5월 4번째 미니앨범 '플래시백'(FLASHBACK)을 낸 이후 1년 만이다.
이들은 새 앨범 발매 이후 5월 5~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새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TAKE OFF) 서울 공연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콘은 5월 4일 3번째 정규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는 전날인 17일 아이콘 공식 SNS 계정에 컴백 스케줄러 포스터를 게재해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에 따르면 아이콘은 앨범 발매 전까지 콘셉트 포토, 앨범 트랙리스트, 퍼포먼스 비디오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인다.
아이콘이 신보를 발매하는 것은 지난해 5월 4번째 미니앨범 ‘플래시백’(FLASHBACK)을 낸 이후 1년 만이다. 정규 앨범을 선보이는 것은 2018년 1월 2집 ‘리턴’(Return) 발매 이후 약 5년 만이다.
아이콘은 지난 1월 143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컴백을 준비해왔다. 이들은 새 앨범 발매 이후 5월 5~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새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TAKE OFF) 서울 공연을 연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전기차 보조금 차종 제외…모두 美 브랜드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민주당 ‘돈 봉투 사건’ 사회주의 공산당 냄새 풀풀”…조정훈 직격
- ‘손흥민 결혼설’ 어디서 시작됐나 보니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본격 지분 요구' 전광훈, 설교서는 "간호사 치마 짧게 입혀서.."
- 금값 사상 최고인데…금통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