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저택 들어가는 우즈… '감각적 메탈 록 사운드'

김진석 기자 2023. 4. 18. 0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즈
싱어송라이터 우즈가 티저를 공개하며 시선을 끌어모았다.

우즈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우리(OO-LI)' '후 노즈(Who Knows)'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붉은 색 조명이 비치는 대저택을 향해 거침없이 걸어가는 우즈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참을 가로질러 가던 우즈는 뒤를 돌아 무언가를 찾는 듯 주위를 둘러보았으며 이내 한 손에 든 기타를 들고 대저택으로 뛰어들어가는 장면으로 마무리를 지어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티저 영상과 함께 짧게 공개된 '후 노즈'는 강렬한 비트와 메탈 록 사운드가 우즈의 거친 음색과 어우러져 곡의 극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오 위 런닝 라운드 앤드 라운드. 앤드 위 로스 아워 센스 오브 타임. 유 네버 노우(Oh we running round and round. And we lose our sense of time. You never know)' '후 우즈 이매진 댓 아이 워스 볼 플레이어, 스틸 볼린 인 아더 웨이(Who would've imagine that I was ball player, still ballin' in other way)' 등 날카로운 샤우팅과 함께 신곡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노랫말이 공개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우즈는 앞서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각각의 컨셉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미니 5집 발매를 앞두고 22일 신곡 음감회 개최 소식을 알려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26일 오후 6시 앨범과 전곡이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