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익 3억" 男 등장… 김수미, 조하나 '솔로탈출'에 팔 걷어부쳤다('회장님네사람들')[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하나가 깜짝 소개팅을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방송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김수미의 주선으로 조하나가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과거 "돌싱도 괜찮다"라고 한 조하나의 말을 기억한 김수미는 즉석에서 트랙터 모는 이웃과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52세인 조하나와는 5살 차이라는 소개팅남에게 조하나는 "요리 수업 받고 있다"고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조하나가 깜짝 소개팅을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방송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김수미의 주선으로 조하나가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과거 "돌싱도 괜찮다"라고 한 조하나의 말을 기억한 김수미는 즉석에서 트랙터 모는 이웃과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52세인 조하나와는 5살 차이라는 소개팅남에게 조하나는 "요리 수업 받고 있다"고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김수미는 "이 양반이 뭐 하는데 연봉이 3억이야"라고 놀랐고 남성의 1년 순수익이 3억인, 강화도 땅부자라는 것까지 알게됐다.
김수미는 "박 서방"이라고 부르며 "9월 달에 마당에서 혼례 준비해"라고 외쳐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임호는 "너무 웃더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고 "별로 너랑 말할 기분 아니야"라고 말해 삼각 관계를 예고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여에스더, 심각한 우울증→전기경련치료 부작용 고백 "과거 기억 사라져" [종합]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심형탁 "母 유치권집, 경매, 민사소송까지…욕하는 환청도 들려" ('조선의사랑꾼')[종합]
- "임영웅 출연료? 책정 불가…타 방송사는 고액 제시" KBS 단독쇼 비하인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