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3일 남았다"…슈가, 초월의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솔로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슈가는 18일 공식 SNS에 Agust D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 '디 데이'(D-DAY) 콘셉트 포토 '이그지스트'(Exister) 버전을 공개했다.
슈가는 앞서 공개한 '비잉'(Being)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현존하는 것'을 표현했다.
'디 데이'는 슈가만의 색깔을 녹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방탄소년단’ 슈가가 솔로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슈가는 18일 공식 SNS에 Agust D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 ‘디 데이’(D-DAY) 콘셉트 포토 ‘이그지스트’(Exister)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슈가는 카리스마를 장착, 반항아 무드를 자아냈다. 불꽃 앞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인상적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콘셉트 포토는 어거스트 디 3부작 시리즈가 마무리되기까지의 순간을 '존재'에 초점을 맞춰 시각적으로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슈가는 앞서 공개한 ‘비잉’(Being)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현존하는 것’을 표현했다. 이번 ‘이그지스트’ 버전을 통해서는 ‘초월하는 것’을 전달했다.
‘디 데이’는 슈가만의 색깔을 녹인 앨범이다. 슈가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기획, 구성, 콘셉트 등 음반 작업에도 참여했다.
한편 슈가는 오는 21일 '디데이'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해금’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