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1 '6시 내고향' 리포터로 활약한 배우 최석구와 17살 연하 아내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는 '천생연분 육십의 신혼일기' 2부로 배우 최석구가 장인, 장모를 만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최근 최석구는 17살 연하 아내 차경아 씨와 동사무소에서 혼인신고를 마쳤다.
이후 이장은 최석구에게 17살 연하 막내딸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KBS1 ‘6시 내고향’ 리포터로 활약한 배우 최석구와 17살 연하 아내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는 ‘천생연분 육십의 신혼일기’ 2부로 배우 최석구가 장인, 장모를 만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최근 최석구는 17살 연하 아내 차경아 씨와 동사무소에서 혼인신고를 마쳤다. 그는 나이 60세로 10개월 만에 결혼했고, 현재 신혼 4개월 차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최석구가 차경아 씨를 만나게 된 과정도 특별하다. 지난 2016년 KBS1 ‘6시 내고향’에서 리포터로 활동하던 당시 촬영 차 충남 당진의 대난지도를 찾았다. 그는 처음 대난지도 이장을 만났고 이 인연으로 7년 동안 알고 지낸 사이가 됐다. 이후 이장은 최석구에게 17살 연하 막내딸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석구는 차경아 씨와 함께 장인, 장모가 계시는 집을 찾았다. 장모는 “나는 이상하게 사위에게 정이 간다”라며 “딸보다 사위가 더 자상하고 상냥하고 전화도 자주 하니까 더 정이 간다”라고 설명했다.
최석구가 장모와 통화한 게 350통 정도 된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장모는 “7년 전에 왔을 때 ‘삼촌, 혹시 장가갔어?’라고 물어봤다. 관심이 있으니까”라고 운을 뗐다.
장모는 최석구가 마음에 들었고, 그를 막내딸 차경아 씨에게 소개할 마음이었다. 당시 차경아 씨는 “엄마, 내가 아무리 시집을 안 가도 그렇지 소개할 사람이 없어서 나이 많은 사람을 소개하냐”라고 반응했다고.
차경아 씨는 “제일 큰 건 나이 차이였고, 직업이 방송에 나오는 사람이다 보니 좀 부담스러웠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만났을 때는 서로 “실물이 젊어보이시네요”라고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최석구의 부모님도 17살 차이인 것이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석구는 장인, 장모의 밭 일을 도와주는 멋진 사위 면모를 보였다. 이 과정에서 ‘6시 내고향’ 리포터 본능이 나와 소소한 웃음을 안겼다.
최석구는 차경아 씨에게 “섬에도 이렇게 예쁜 여자가 숨어 있는 줄 몰랐다”라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차경아 씨도 “제가 남편에게 투정도 많이 부리고 짜증도 많이 내는데 그럴 때마다 다 받아준다. 고르고 고르다 40 넘어서 좋은 사람을 만났다”라고 남편 칭찬을 이어갔다.
한편, 최석구는 1983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 ‘사랑과 전쟁’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인간극장’ 최석구 편은 21일까지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조사비 200만 원’ 박군, 집 수리는 직접?.. 남편 고집에 한영 가출 선언 (동상이몽2)
- 이솔이, 슬립 원피스로 역대급 몸매자랑, 박성광도 ‘좋아요’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킹 피해’ 고백 “20년 된 스토커 살해 협박도”
- 공격포인트 없는데 평점 9.1, 현지 언론은 “상대에게 악몽 같은 선수” 극찬…이강인의 미친 활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母 대출로 전 재산 다 털리고 건강 악화까지.. 심형탁, 충격 사연 고백 (조선의사랑꾼)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BTS 제이홉, 18일 육군 현역 입대.. “잘 다녀오겠습니다” 맏형 진 이어 두번째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김나영, 통제불가 아들 넷에 “왜 안 지칠까요?”(노필터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