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구단이 블랙핑크 ‘월드투어’ 홍보 나서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8월 말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는 가운데, LA 다저스가 이를 홍보해 관심을 모았다.
LA 다저스는 18일(이하 한국시각) 구단 공식 SNS에 'IN YOUR STADIUM'이라는 문구와 함께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블랙핑크의 LA 월드투어가 오는 8월 26일 LA 다저스의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8월 말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는 가운데, LA 다저스가 이를 홍보해 관심을 모았다.
LA 다저스는 18일(이하 한국시각) 구단 공식 SNS에 ‘IN YOUR STADIUM'이라는 문구와 함께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블랙핑크의 LA 월드투어가 오는 8월 26일 LA 다저스의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기 때문. 이를 LA 다저스 팬들에게 알리는 것이다.
블랙핑크는 오는 8월 13일 미국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8월 19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8월 23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 8월 27일 LA 다저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당초 블랙핑크의 북미 투어는 지난 2022년 7개 도시 14회 공연으로 마무리됐으나 추가 공연 요청이 계속되자 앙코르 공연을 결정했다.
한편, LA 다저스는 블랙핑크의 월드투어가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날에 펜웨이 파크에서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경기를 치른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핫한 비키니 자태
-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딸 근황, 美 포병 장교 근무中 (지선씨네마인드2)
- 모건 프리먼, 24년 만에 이혼…충격적 불륜 상대 (장미의 전쟁)
- 심형탁, 가족 때문에 활동 중단…18세 연하 사야♥ “천사 만나” (조선의 사랑꾼)
- 노사연, 이경규 태도에 “그냥 없던 일로 해” 불만 (꽃보다 경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