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솔루니, ‘챗GPT 질문발전소’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의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솔루니'가 인공지능(AI)을 새로운 탐구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질문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챗GPT 질문발전소'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교 솔루니 관계자는 "챗GPT는 이미 사회 전반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점차 더 고도화되는 인공지능 시대에 중요한 것은 질문하는 능력이다"라며 "솔루니 '챗GPT 질문발전소'가 인공지능을 잘 활용하고 자신이 원하는 답변을 정확하게 이끌어낼 수 있는 좋은 질문을 하는 능력을 길러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대교의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솔루니’가 인공지능(AI)을 새로운 탐구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질문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챗GPT 질문발전소’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학습자는 질문을 통해 생각을 확장시키며 AI 시대에 인공지능에게 효과적으로 질문하고 대화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챗GPT 질문발전소’는 초등 1학년~4학년 대상의 솔루니 완전 독서, 독해 논술 제품 학습자에게 부가 학습 서비스로 무료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솔루니 선생님의 지도 아래 수업 전후로 활동할 수 있다.
대교 솔루니 관계자는 “챗GPT는 이미 사회 전반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점차 더 고도화되는 인공지능 시대에 중요한 것은 질문하는 능력이다”라며 “솔루니 ‘챗GPT 질문발전소’가 인공지능을 잘 활용하고 자신이 원하는 답변을 정확하게 이끌어낼 수 있는 좋은 질문을 하는 능력을 길러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전기차 보조금 차종 제외…모두 美 브랜드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민주당 ‘돈 봉투 사건’ 사회주의 공산당 냄새 풀풀”…조정훈 직격
- ‘손흥민 결혼설’ 어디서 시작됐나 보니
- JMS 2인자·거짓진술 의혹 공개되나…‘PD수첩’ 게시판에 항의글 우르르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본격 지분 요구' 전광훈, 설교서는 "간호사 치마 짧게 입혀서.."
- 금값 사상 최고인데…금통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