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오늘(18일) 육군 현역 입대 "잘 다녀올게요"

박상후 기자 2023. 4. 18.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제이홉(29·정호석)이 입대한다.

제이홉은 18일 강원도 소재 육군 A 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이곳에서 5주 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다음 달 말 자대 배치를 받을 예정이다.

이로써 제이홉은 진에 이어 팀 내 두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 제이홉을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이홉은 17일 오후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짧은 헤어스타일을 공개하며 '아미 사랑한다. 잘 다녀오겠다"고 다짐했다.

14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켜고 "사실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급격하게 쉼이라는 걸 직면하다 보니 아무것도 하기 싫고 무기력했다. 지금은 생각보다 무덤덤하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잘 다녀오겠다. 규칙적으로 생활하게 될 테니 좀 더 건강해지지 않을까 싶다"며 입대 심경을 밝혔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방탄소년단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캡처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