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2’ 장근석, 허성태에 미끼를 던진다
‘미끼2’가 마지막 화를 향해 달려간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측은 18일, 대망의 최종화에서 숨 막히는 추격전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미끼’ 파트1이 8년 전 죽은 역대 최악의 사기꾼이 연쇄 살인의 용의자로 지목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면 , ‘미끼’ 파트2에서는 연쇄 살인 사건과 함께 수면 위로 떠 오른 그놈을 끝까지 쫓는 사람들과 서로 속고 속이는 그들 사이의 숨겨진 진실이 서서히 밝혀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14일(금) 공개된 ‘미끼’ 9, 10화에서는 구도한(장근석 분)과 노상천(허성태 분)이 드디어 서로를 마주하며 본격적인 맞대결이 시작되었다. 중국인 사업가로 신분을 위장한 채 입국한 노상천은 구도한과 천나연(이엘리야 분)이 파놓은 함정에 걸려 패닉에 빠진 자신의 오랜 뒷배들 김성대(박윤희 분)와 박상도(유성주 분)를 경찰청 청장실로 불러낸다.
이 자리에는 현 경찰청장과 과거 강종훈(이성욱 분)의 팀원이었던 조형사(이도군 분)까지 등장하며 이들 모두가 과거 노상천의 죄를 덮는데 일조한 인물들이었던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청장실에 모인 이들을 급습한 구도한과 팀원들이 노상천의 정체를 확인하려 하지만 끝내 밝혀내지 못하고, 노상천과 뒷배들은 그대로 경찰청을 빠져나간다.
경찰청을 벗어난 노상천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들의 습격을 받게 되고 그를 미행하던 구도한과 팀원들은 납치당한 노상천을 구해주게 된다. 본인의 정체를 밝히고 죽기 싫다며 도와달라는 노상천을 안전한 장소로 옮긴 구도한은 노상천에게 “한국에 돌아온 진짜 이유”를 캐묻는다. 어디까지가 거짓이고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모를 두 사람의 대화가 오가는 가운데, 뱀처럼 구도한의 질문을 피해가던 노상천은 “거래합시다, 구팀장”이라며 예상치 못한 제안을 하며 10화가 마무리되었다.
구도한이 과연 노상천의 거래를 수락할 것인지, 노상천의 변명은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연쇄 살인 사건의 진범들 정체는 무엇인지, 그리고 금괴는 실재하는 것인지 ‘미끼’의 모든 진실은 이번 주 21일(금) 공개되는 ‘미끼’ 11, 12화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구도한과 노상천의 본격적인 맞대결로 치열한 추적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미끼’는 지금 바로 쿠팡플레이에서 1화부터 10화까지 확인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파트1을 통해 전 세계 186개국 공개,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흥행을 거두고 파트2 후반부로 달려가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