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미끼'2 냉·온 호연..명불허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끼' 파트2의 배우 장근석이 냉온을 오가는 호연을 펼쳤다.
장근석은 지난 14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극본 김진욱, 연출 김홍선) 파트2 9, 10화에서 노상천(허성태 분)을 쫓는 구도한(장근석 분)의 다변하는 상황과 감정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냈다.
'미끼' 파트2는 쿠팡플레이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2화씩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근석은 지난 14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극본 김진욱, 연출 김홍선) 파트2 9, 10화에서 노상천(허성태 분)을 쫓는 구도한(장근석 분)의 다변하는 상황과 감정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냈다.
9화 방송에서 도한은 그동안 벌어졌던 연쇄 살인의 목적이 노상천을 나타나게 하려는 것, 즉 사기 사건 피해자들의 목적과 유사함을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천나연(이엘리야 분)에게 "당신들 아팠던 거, 별 거 아닌 것으로 생각해서"라고 진심을 담은 사과도 더했다. 도한은 "강차장님이 되짚으려 했던 길 제가 대신 짚어갈 겁니다"라며 사건에 대한 끈질긴 집착을 보였다.
장근석은 구도한이 가진 사건을 향한 집요함뿐만 아니라 천나연을 향한 진심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유려하게 그려내 몰입감을 높였다.
결연한 모습으로 검찰에 들어선 도한은 박상도(유성주 분) 검사장을 찾아갔고, 죽은 강종훈(이성욱 분)의 자리에서 찾은 수첩 리스트를 건네며 다음 타깃이 될지도 모른다고 흔들어놓는 등 극을 쥐락펴락했다.
도한은 나연과 합심해 수사에 박차를 가했다. 도한은 나연에게 박상도 검사장과 김성대(박윤희 분) 의원에게 조작된 살인 예고 문자를 보내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문자에 반응한 박상도와 김성대는 경찰청에 모였고, 도한은 뒤를 따르며 이들을 주시했다.
10화에서는 박상도와 김성대를 따라 간 노상천이 경찰청에 등장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때 도한과 상천 사이에는 주변 공기가 얼어붙은 것처럼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았다.
도한은 중국인인 척 연기하는 상천을 보고는 확신의 톤으로 "당신 노상천 맞잖아?!"라며 밀어붙였다. 여권과 출입국 기록 등을 모두 확인한 결과 그는 중국인 쉬엔창이라는 인물로 완벽하게 위장한 상태였지만, 그럼에도 도한은 상천이 신분을 위장했다며 경계를 풀지 않았다. 장근석은 사건의 핵심 인물을 눈앞에 마주한 복잡 미묘한 구도한의 심리를 노련한 완급조절 연기로 완성시켰다.
한편 도한은 상천의 동선을 따라 뒤를 추적하던 중 상천을 습격한 누군가로 인해 상천을 손아귀에 넣을 수 있었다. 도한은 상천에게 그간의 일을 따져 물었고, 그 과정에서 상천을 노리는 이유가 숨겨둔 금괴 때문이라는 것과 함께 상천에겐 금괴 같은 건 없다는 사실 또한 알아냈다.
장근석은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얽힌 인물들 사이에 벌어지는 심리 변화를 탁월하게 묘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캐릭터와 혼연 일체된 모습으로 서사에 위기감을 불어넣으면서도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는 그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전현무 쿨하네..前여친 한혜진 언급..뭐라고 했길래 - 스타뉴스
- '승리 열애설' 유혜원 "조심조심" 의미심장 심경 무엇? - 스타뉴스
- 던, 결국 ♥현아와 재결합? "서로 제일 사랑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