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부러질듯한 허리+美친 비율‥비현실적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인형 같은 비율을 인증했다.
장원영은 지난 4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itsch(키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원영은 크롭 형태의 빨간색 상의에 체크무늬 치마를 입고 계단에서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173cm 큰 키를 인증하듯 장원영은 비현실적인 늘씬한 비율과 다리 라인, 한 줌 허리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인형 같은 비율을 인증했다.
장원영은 지난 4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itsch(키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원영은 크롭 형태의 빨간색 상의에 체크무늬 치마를 입고 계단에서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173cm 큰 키를 인증하듯 장원영은 비현실적인 늘씬한 비율과 다리 라인, 한 줌 허리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누리꾼들은 “어머나 공주님”, “만화보다 더 예쁨”, “체리 토끼 원영이” 등 반응을 보였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월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I’ve IVE’(아이 해브 아이브)를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10만 2,107장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걸그룹 초동 판매량 기록 중 세 번째에 해당한다.
이로써 아이브는 세 번째 싱글 앨범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에 이어 2연속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얻게 됐으며, 더블 타이틀 ‘I AM’(아이엠)과 ‘Kitsch’가 나란히 음원차트 1위와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무속인 母 산기슭서 살아, 어린시절 아버지와 지냈다”(무물보)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심형탁 “母 대출로 소송, 죽을 것 같았다” 박수홍도 깜짝(사랑꾼)[어제TV]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 반할만한 훈남 비주얼…웃는 모습 똑닮았네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