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현지 이원방송 '맛있는가'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이 자체 기획한 이원방송 프로그램 '맛있는가(家)'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맛집이나 제철식품 생산지를 연결해 상품 판매 방송에 생생한 정보와 재미를 더한다는 취지다.
CJ온스타일 헬스콘텐츠팀 김배경 PD는 "CJ온스타일 맛있는가가 매달 맛집부터 제철식품 등 생생한 현장을 보여주는 특집 방송을 시작했다"라며 "좋은 품질인 상품들 만을 엄선했으니 맛있는 쇼핑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CJ온스타일이 자체 기획한 이원방송 프로그램 ‘맛있는가(家)’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맛집이나 제철식품 생산지를 연결해 상품 판매 방송에 생생한 정보와 재미를 더한다는 취지다. ‘맛있는가’는 향후 매달 다른 컨셉의 특집 방송을 TV홈쇼핑과 T커머스를 통해 진행하고 CJ온스타일 앱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맛있는가’는 까다롭게 엄선한 맛있는 음식들 만을 CJ온스타일 앱에서 고객들에게 소개하던 온라인 식품관이다.
첫방송 컨셉은 맛집데이다. 오는 20일 오후 5시 30분 95년 전통의 노포 맛집 역전회관 방송이 준비됐다. 최근 치솟는 물가에도 불구하고 역전회관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규한판 바싹 불고기’를 4년전 가격 그대로 만나볼 수 있어 CJ온스타일에서 꼭 구매해야 하는 좋은 기회다. 또한 CJ온스타일의 T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플러스를 통해 같은 날 오후 4시 45분에 역전회관 갈비탕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CJ온스타일 앱 내의 맛있는가 기획전에서도 양념 꽃갈비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TV홈쇼핑 첫 방송은 모희현 쇼호스트와 김경진 쇼호스트가 방송을 진행함과 동시에 역전회관 본점 매장을 연결해 현장감 높인 방송이 준비됐다. 맛있는가의 음식 전문 리포터가 소문난 웨이팅 맛집 중 진짜 맛집을 찾아다니는 컨셉이다. 역전회관 주방에서의 바싹 불고기 불쇼와 고객 인터뷰 등의 구성으로 재미와 생생함 모두 챙긴 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CJ온스타일 맛있는가는 TV라이브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CJ제일제당 스팸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5월 ‘제주갈치’와 ‘카라향’을 판매하는 제주데이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어서 6월에는 ‘신비 복숭아’를 방송과 동시에 수확한다는 컨셉으로 복숭아데이 방송을 펼친다.
CJ온스타일 헬스콘텐츠팀 김배경 PD는 “CJ온스타일 맛있는가가 매달 맛집부터 제철식품 등 생생한 현장을 보여주는 특집 방송을 시작했다”라며 “좋은 품질인 상품들 만을 엄선했으니 맛있는 쇼핑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J온스타일, 상반기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 개최
- CJ온스타일 채널서 드라마 '패밀리' 쇼케이스 본다
- CJ온스타일, 머스트잇과 TV홈쇼핑 방송
- CJ온스타일, 교원 빨간펜 ‘오! 마이 감정 그림책’ 단독 판매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