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유준원, 파트 경쟁서 밀려…위기 극복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4회 선공개 영상이 18일 오전 10시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는 홍성민, 유준원, 태선, 티케이, 하야토, 시류, 최민서 등이 모인 '데자부' 팀이 2학기 비주얼 미션을 앞두고 파트 분배의 늪에 빠지는 이야기가 담긴다.
2학기 비주얼 미션은 팀으로 무대를 꾸미지만 개인전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데자부' 팀 참가자들은 각자 원하는 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숨 막히는 경쟁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는 홍성민, 유준원, 태선, 티케이, 하야토, 시류, 최민서 등이 모인 ‘데자부’ 팀이 2학기 비주얼 미션을 앞두고 파트 분배의 늪에 빠지는 이야기가 담긴다.
‘데자부 팀’은 비주얼 투표에서 최상위권에 오른 이들이 포함돼 타 참가자들이 “가장 강력하다”고 입을 모았던 팀이다.
2학기 비주얼 미션은 팀으로 무대를 꾸미지만 개인전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데자부’ 팀 참가자들은 각자 원하는 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숨 막히는 경쟁을 펼쳤다.
이 가운데 본방송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 참가자인 유준원은 태선, 티케이 등 다른 참가자들에게 원하는 파트를 빼앗겼다.
제작진 측은 “원하는 파트는 단 하나도 받지 못한 유준원이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고 반전을 이뤄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소년판타지’ 4회는 오는 20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욕증시]어닝시즌 관망에 보합권…삼성 따라 구글·MS 희비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금값 사상 최고인데…금통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
- ‘손흥민 결혼설’ 어디서 시작됐나 보니
- JMS 2인자·거짓진술 의혹 공개되나…‘PD수첩’ 게시판에 항의글 우르르
- 주급 3억4000만원 받는 손흥민…EPL 전체 1위는 14억원의 홀란
- '본격 지분 요구' 전광훈, 설교서는 "간호사 치마 짧게 입혀서.."
- 벤처투자 60% 급감…생존도 힘든 벤처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