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반항아 무드…'D-DAY' 두 번째 콘셉트 포토
2023. 4. 18. 07:24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강렬한 콘셉트 포토로 눈길을 끌었다.
슈가는 18일 Agust D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 'D-DAY'의 콘셉트 포토 'Exister' 버전을 올렸다. 전날 공개됐던 'Being' 버전과는 상반되게 정제되지 않은 분위기의 'Exister' 버전에는 슈가의 반항아적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담겼다.
'Exister'와 'Being' 콘셉트 포토는 공통적으로 불꽃 앞에서 깊고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슈가의 모습을 포착했다. 이를 통해 두 콘셉트 포토는 닮은 듯 각기 다른 분위기 속 슈가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 주며 강한 인상을 남긴다.
'D-DAY'의 콘셉트 포토는 'Being'과 'Exister'라는 타이틀처럼 Agust D 트릴로지(3부작 시리즈)가 완성에 이르기까지의 순간을 '존재'에 초점을 맞춰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Being'은 '현존하는 것'을, 'Exister'는 '초월하는 것'을 각각 표현했다.
슈가는 콘셉트 포토에 이어 오는 20일 타이틀곡 '해금'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21일에는 'D-DAY'의 전곡 음원과 '해금' 뮤직비디오 본편을 발표한다.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