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가출 선언에 "당신은 날 벗어날 수 없어" 박력(동상이몽2)
2023. 4. 18. 05:50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트로트 가수 박군이 아내인 방송인 한영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박군과 한영은 시골집 셀프수리 vs 업자고용을 놓고 의견 대립을 보였다.
급기야 한영은 "도배 안 맡기면 난 오늘 여기서 못 자. 집 나갈 거야"라고 선언했고, 박군은 충격을 받았다.
박군은 이어 "여보가 날 떠나서 어딜 가려고 해..."라고 물었고, 한영은 "어느 집이든 재워 주실 것 같은데 밖에 나가면"이라고 답했다.
이에 박군은 "당신은 날 벗어날 수 없어"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금세 "진짜 집 나갈 거야?"라고 살짝 걱정을 드러냈다.
그럼에도 한영은 "응. 여기선 못 자지"라고 단호함을 보였고, 박군은 "그만큼 맡기고 싶다는 거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한영은 "빨리. 후딱. 깨끗하게"라고 답했고, 박군은 "오케이 콜 맡겨!"라며 결국 한영 말대로 하기로 타협했다.
한편,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