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현대차 “세계양궁협회 스폰서십 2025년까지 연장”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현대차 "세계양궁협회 스폰서십 2025년까지 연장" 현대자동차는 세계양궁협회(World Archery Federation)와 3년간의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해 2025년까지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현대차는 10년 동안 세계양궁협회 스폰서십을 이어가게 됐다.
현대차는 2016년 세계양궁협회와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후 타이틀 스폰서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 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현대차 “세계양궁협회 스폰서십 2025년까지 연장”
현대자동차는 세계양궁협회(World Archery Federation)와 3년간의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해 2025년까지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현대차는 10년 동안 세계양궁협회 스폰서십을 이어가게 됐다. 현대차는 2016년 세계양궁협회와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후 타이틀 스폰서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 오고 있다.
■ 롯데百 “가정의달 맞아 ‘슈퍼해피’ 콘텐츠 선보여”
롯데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슈퍼해피(Super Happy)’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유명 일러스트 작가 ‘해티 스튜어트’의 작품으로 점포 외관 및 매장 곳곳을 장식하고, 본점과 잠실점 등 주요 점포에는 고객 참여형 포토존과 체험존을 조성한다. 또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설화수와 입생로랑 등 화장품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슈퍼해피는 일상 속 즐거움을 선물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이재명과 통화…돈봉투 모르는일, 주말경 입장 발표”
- 野-政 “부동산 3종 규제지역 단순화”… 입법 뜸들일 이유 없다 [사설]
- “포털이 뉴스 질 저하-갈등 유발”…국민통합위 미디어특위 출범
- “미안해요 엄마, 2만 원만 보내주세요” [횡설수설/이진영]
- 연금개혁의 열쇠, 챗GPT는 알고 있다[광화문에서/유근형]
- 전광훈 “국힘 공천권 폐지하라”…김기현 “그 입 닫으라”
- 재정준칙 30개월 미적대더니…여야, 9일간 유럽 출장
- 단수 경고장·약봉투…전세사기에 3번째 극단 선택
- 대통령실, 野 ‘김태효 해임’ 요구 일축…“누구에게 도움 되나”
- 스페이스엑스의 스타십 로켓단 실험발사, 5분 남기고 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