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근검절약 외치고도 月 경조사비만 200만원? 이지혜 "그러다 병나요" 걱정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근검절약을 한다면서도 경조사비로 월 200만원을 썼다는 박군에게 촌철살인 멘트를 날렸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시골집을 마련한 박군♥한영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최근 박군은 아내 한영의 시골라이프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세컨하우스인 시골집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혜가 근검절약을 한다면서도 경조사비로 월 200만원을 썼다는 박군에게 촌철살인 멘트를 날렸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시골집을 마련한 박군♥한영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최근 박군은 아내 한영의 시골라이프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세컨하우스인 시골집을 마련했다. 하지만 낮은 천장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묵은 먼지 등으로 인테리어가 필요했다.
하지만 박군은 시골집 인테리어에 " 깨끗하게 닦고 벽지도 소독하는게 있다. 이 정도면 괜찮다" "완전 감성적이지 않냐"라며 인테리어를 반대했고, 한영은 "이 정도면 괜찮은게 아니다"라고 반대했다.
완강한 박군의 태도에 한영은 도배 업체를 부르자며 "인테리어 맡겨서 안하면 여기서 못 잔다. 집을 나가겠다"라며 가출을 선언했다. 이에 박군은 "여보가 날 떠나서 어딜 가려고 그러냐. 당신은 날 벗어날 수 없어"라며 마지못해 도배 업체를 부르기로 했다.
알고보니 박군은 도배업체 비용을 아끼기 위해서 반대했던 것이었다. 박군은 "근검절약이다. 벽지만 사서 셀프로 하면 5만원인데, 사람 불러서 하면 30만원이 넘는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숙은 "아낀다고 했는데 경조사비는 많이 쓴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박군은 "재작년까지만 해도 200만원은 나갔다. 어차피 품앗이 아니냐. 제가 받았던 걸 드리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이지혜는 "아내 입장에서 속상한 건 월마다 돈을 많이 쓰는데 저렇게 일하다가 병나고 몸 다치면 아내만 힘들다. 나중에 간병해야 한다. 그런거 우리 안 좋아한다. 미련하게 그러지말고 아내 말을 들어라"라고 조언하자, 박군은 "그렇다. 빨리 판단하고 아내 말을 들어야 한다. 그게 답"이라고 인정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